이미지명 비즈니스센터
Home 비즈니스센터 회원사 신제품소개

회원사 신제품소개 문서보안 소프트웨어 ‘ezSafer v1.0’ GS 인증 획득
2012-07-17 15:37:20
SW전문기업협회 <> 조회수 8833
218.144.42.63

그룹웨어 및 기록관리 등 지식기반 협업, 모바일 오피스 전문 개발사인 가온아이(대표 조창제)는 ‘문서보안 소프트웨어 ezSafer V1.0’가 국가기록원 표준기록관리시스템과의 범용성 검증 통과 및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의 GS(Good Software) 인증을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가온아이의 ‘문서보안 소프트웨어 ezSafer는 공공기관의 기록물관리 업무에 꼭 필요한 문서보안 소프트웨어로 올해 초 출시하여, 국가기록원 표준기록관리시스템과의 범용성 검증 통과와 GS인증을 획득하였고, 이미 합천군, 경상북도, 원주시, 제주특별자치도, 한국과학기술원(KAIST) 등 공공기관 및 교육기관에 제품을 공급하여 운영 중에 있다.

 

ezSafer는 전자문서나 전자화 이미지를 열람 시 원본파일을 직접 내려 받는 대신 실시간으로 변환된 보안파일(esf 포맷)을 문서보안뷰어를 통하여 조회하는 문서보안 소프트웨어이다. ezSafer는 사용자의 PC에 MS 오피스 프로그램, 한글 프로그램, PDF뷰어, 이미지뷰어를 설치하지 않아도 되며, 다양한 컨텐츠를 ezSafer Server에서 보안문서로 변환하여 사용자 PC의 문서보안뷰어를 통해 제공된다. 열람제어, 유통제어, 접근제어를 통한 통합관리와 워터마크, 복사방지, 위/변조 방지 등을 통한 보안성은 이미 여러 공공기관을 통해 검증 받은 바 있다. 또한 원본의 진본성 보장은 물론 문서의 열람이력을 실시간으로 추적이 가능하다.

 

가온아이 조창제 대표는 “문서보안 소프트웨어 ezSafer는 다년간의 공공기관의 기록물관리 실무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제품”으로 “GS인증 획득으로 고객에게 보다 많은 가치를 줄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하며 “공공기관의 표준기록물관리시스템 확산사업에 많은 수요가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출처 : 가온아이 2012-07-17


상단으로 바로가기